리뷰문

신논현역맛집 강남에서 가장 맛있는 족발집 가족 본문

Simple food

신논현역맛집 강남에서 가장 맛있는 족발집 가족

리뷰문 2020. 7. 1. 17:56

날이 덥다 춥다 반복하고 있는 지금, 이런 날씨에는 감기 걸리기가 아주 좋은 조건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 만큼 몸관리에 있어 소홀해지면 바로 몸이 아파올 수가 있는데 그럼 어떤식으로 저희는 몸 관리를 해야할 지 고민을 한다면 저는 가장 간편하면서도 좋은게 보양식을 잘 챙겨먹는거라고 생각해요. 몸에 좋은 영양을 넣어 원기보충 하는것이 가장 손 쉬운 방법인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족발이라 생각이 드네요. 족발집으로 신논현역맛집에 위치한 가족 한 번 보도록 합시다.

 

 

족발에는 갖가지 음식재료와 먹거리들을 고와 삶아낸 돼지의 다리로서 아주 맛있고 대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음식 중 하나죠. 제가 가본 장소가 바로 좋은 재료로 맛있는 족발을 파는 장소였는데요, 가족이라는 족발집이었습니다. 가족은 맛도 맛이지만 여러가지 재료로 냄새부터가 다른게 확실히 느껴지더라구요.

 

타 이미지

 

정말 족발은 아무래도 고기의 다리부분이다보니 잡내가 나는 곳은 정말 엄청 심하고 안 나는 곳은 아주 맛있고 하더라구요. 저도 그래서 여러곳을 많이 방문해봤는데 이 족발집은 확실히 다른곳과는 차별성있는 맛일뿐더러 잡내도 안 나서 아주 만족스러웠던 장소였습니다. 오랜만에 맛있는 족발로 몸도 보신을 했으니 이제 올 여름 힘차게 나도록 해야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