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문

홍대곱창 맛집추천 홍대에서 여기 모르면 안되지 천사곱창 본문

Daily food

홍대곱창 맛집추천 홍대에서 여기 모르면 안되지 천사곱창

리뷰문 2020. 7. 2. 10:44

 

홍대를 오랜만에 찾아오니 정말 다양한 맛집거리가 많이 생긴것 같다.
요즘같은 코로나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많은 사람들이 있었는데, 확실히 홍대에는 낮에 사람이 정말 많이 있어서 옛날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기분이 드는데
이번에 갈 곳은 홍대에 위치하고 홍대에서 유명한 곱창집이다.

 

 

바로 천사곱창인데, 이 곳은 갈 때마다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 하는 경우도 정말 자주 있다. 그 만큼 사람들이 많이 찾는 장소인데, 오랜만에 다시 찾으니 이 날은 코로나 때문인지 사람이 많지가 않았다. 아무래도 시간이 이른 시간대라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어서 다행이었다.

 

 

천사곱창은 가격이 비싼편이 아니라 그런지 사람이 많이 있는데, 아무래도 곱창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은 가본 곳중 하나가 바로 이 천사곱창인 것 같다.

 

 

가게 내부 인테리어같은 경우에는 사장님께서 원피스를 좋아하는지 원피스와 관련된 포스트들이 도배가 되어 있었는데 무슨 만화카페를 온 듯한 기분이 연상케되는 기분이었다. 나름 색다르고 괜찮았던 부분이었다.

 

 

매력있고 느낌있으면 서비스까지 준다했으니 우리는 당연히 서비스를 받았다.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천사곱창은 골목쪽에 있어 아는 사람들만 오는 장소기도한데 사람들이 항상 많은 것을 보면 그 만큼 인지도가 많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 만큼 많이 찾는다는 것, 이 말은 그만큼 맛이 괜찮다라는 말이 되기 때문이다.

 

 

여러가지 원피스와 관련된 것들이 많이 있는데 내가 아는 캐릭터도 나오고 모르는 캐릭터도 많이 있다. 원피스를 초반부만 보다가 안 봤기 때문에 캐릭터의 대해서는 자세히 아는 점이 없어서 아쉬웠다.

 

 

천사곱창 맛있게 먹는 팁이 써있으니, 이 상황에 맞게 잘 먹어주면 된다고 한다.
야채와 같이 나오니 야채와 함께 먹어주면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다로 간략하게 말할수가 있다.

 

 

간단하게 먹을 육회도 나오는데 살짝 맛보기 형태로 나온 음식이다. 일명 서비스인데 육회는 일반적인 맛이었으며 나름 맛있어서 육회도 나중에 먹으러 오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멸치국수가 나오는데 느끼한 곱창을 먹어준 후 국물 한 스푼씩 퍼먹어주면 느끼한 속을 달래는데 도움이 되는 것 같다. 오랜만에 먹는 국수라 그런지 맛있고 좋았던 음식이었다.

 

 

소고기 무국으로 살짝 매콤한 맛이 나는 맛이었다. 얼큰하다는 표현과 가까운 맛으로 느끼한 맛을 달래주는데 도움을 주는 음식이었다. 간만에 먹는 음식이라 그런지 기분좋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이 천사곱창. 소고기를 시켰는데 곱창위에 새하얀 치즈가루가 뿌려져서 나온다. 이 치즈가루를 보니 눈을 연상케하는 비쥬얼로 사진찍기 딱 좋은 비쥬얼로 보인다.
그 위에 파채도 뿌려져 있고 안에 떡과 채소들이 있어서 먹기에 아주 좋은 느낌이었다.

 

 

그러나 먹어보니 생각과는 다르게 간이 너무 쎄서 안 좋았던 부분이었다. 간을 짜게 하는 편이 아니라 그런지 몰라도 생각보다 너무 짜서 먹는데 생각과는 많이 다른 부분이 있었던 것 같다. 특히나 치즈가루까지 더해져서 나오니 더욱 더 짠맛은 강했고 강한 짠맛을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추천을 하고 싶지 않은 장소였었다.

간만에 먹는 소곱창인데 생각과는 다르게 먹어 조금 불편함이 없지 않아 있었던 장소였던 것 같다.

Comments